자체 제작 전자책 전문 카페(가칭_ 종이의 숲, 2012년 1월 하순 예정)에 등록될 자료입니다.

국내에 다양한 전자책이 출시되어 있고 세계적으로는 9.7인치 크기의 Triton 컬러 전자잉크 화면_http://bit.ly/p2l_eink_triton_을 탑재한 전자책도 출시되고 있습니다.

하지만 국내 전자책 시장 사정은 현재_2011년 12월_  DRM을 비롯한 글꼴 등 다양한 문제가 있어 전자책 리더뿐만 아니라 전자책_신간 및 구간 포함_이 제대로 발행되지 않아 책 읽기를 좋아하는 독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. 
물론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몇가지 있기는 합니다.

첫번째. 내가 원하는 책이 전자책으로 발행되기를 하염없이 기다리기.
두번째. 종이책을 구입 후 스캔해서 자신만의 전자책으로 변환하기.
세번째. 해외 전자책 리더를 구입_국내도 있습니다. 교보이리더(http://bit.ly/p2l_kyoboEreader_Sale 판매처, http://bit.ly/p2l_kyoboEreader 사용기)_해 루팅 후 다양한 국내 유통사 "전자책 뷰어" 설치하기

종이없다에서는 보유하고 계신 다양한 전자책 리더 환경에 꼭 맞는 스캔 작업을 통해 독자가 보기 좋게 변환된 전자책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.
또한 다양한 전자책 리더/뷰어를 좀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의 사전도 카페 회원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.

카페 활동이 많은 분은 별도 선발하여 전자책을 제작할 수 있는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하고 있습니다.

+ Recent posts